TDB GAMES

심시티 - 대규모 하이테크 산업단지 본문

Simcity

심시티 - 대규모 하이테크 산업단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 27. 15:41




사실 오늘 아니면 그렇게 푹 쉴 수 있는 날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늘 글도 안올리고 (ㅋㅋ) 심시티4를 감질나게 플레이해봤습니다. 그리고 대규모로 하이테크 산단을 키워나갔는데요, 사실 교육만 잘 하면 하이테크/상류층 유지는 껌씹기입니다. ㅋㅋ 정말입니다. 처음에 자본만 충분하시다면 무조건 충분한 보건과 교육/소방서 및 경찰 딱 이 네가지만 최고로 해주시면 알아서 커갑니다.

이런거 적자난다고 난리죠! 한가지 팁을 알려드릴까요? 심시티 커뮤니티인 심트로폴리스에 가서 사립학교와 사립병원들을 다운받으세요! 그럼 오히려 돈이 들어온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립이니까요.. 사립발전소도 있고 다양하니 선택은 자유입니다. 영문으로 검색하실 줄 모르는 건 아니겠지요 ㅋㅋ

Comments